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카드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즉시 대출이 가능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상품이 있습니다. 특히 해당 상품은 카드 결제 대금이 부족할 때 카드대출을 통해 카드대금 납부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복잡한 서류 심사 및 중도상환 수수료이 없는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대출조건 및 대출한도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은 기본적으로 삼성카드를 보유한 분들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단, 개인신용평점 낮음 등으로 인해 대출취급이 부적정한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만 원~5,000만 원으로 상환방식 및 대출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부정사용 및 범죄 피해 예방을 위해, 각 기관별 CD/ATM의 인출 합계금액은 1일 600만 원을 넘을 수 없습니다. (일 기준 : 00:00~24:00)

2.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2개월~36개월이며, 상환방법은 거치 후 원리금균등분할, 원리금균등분할, 거치 후 원금균등분할, 원금균등분할, 만기일시 중 택 1을 하면 됩니다.

 

1) 거치 후 원리금 균등분할(6~36개월)은 거치기간 동안에는 이자만 납부하고, 그 이후로는 매월 같은 금액(원금+이자)을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2)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2~36개월)은 대출기간 동안 매월 같은 금액(원금+이자)을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매월 납부금액이 같기 때문에 지출 계획을 세우기 좋습니다.

3)만기일시 상환(3~12개월)은 매달 이자만 상환하고, 만기일에 원금을 상환합니다. 만기 시점에 일시 상환 또는 대출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3.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대출금리 및 수수료

대출금리는 연 4.9%~19.9%이며,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금리가 차등적용됩니다. 해당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며 신용상태가 호전되었다고 인정되는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장 및 연체안내

만기 연장 시점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대출금리 조건, 이자율 할인 적용 종료 등에 따라 만기 연장 시 적용되는 대출금리가 변경되거나 만기연장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은 회원별·이용 상품별 정상이자율+3%P (최고 연 20.0%)이며,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청방법

신청은 홈페이지/앱, 전화(ARS), CD/ATM(입출금기)로 가능하며 지급은 본인명의 계좌로 이체됩니다.

1) 홈페이지/앱 : 금융 → 장기카드대출로 들어가서 신청하면 되며, 신청 후 신청 결과 조회에서 입금여부 확인 가능합니다.

※ 입금받을 은행의 시스템 작업 및 전산장애 시, 입금이 지연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전화 (ARS) : 삼성카드 금융(1588-8600) 또는 대표전화(1588-8700)로 전화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3) CD/ATM (입출금기) : 각 기관에 따라 1일 인출한도가 있으며, 계좌이체는 일부 은행에서만 가능합니다.

CD/ATM 이용 시 해당 기관에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수수료는 대출금액과 함께 청구되며, 중도상환하실 경우에도 반환되지 않습니다.

※ 해당 상품은 신용공여 사실 만으로도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으며, 금융권역 또는 신용공여 형태에 따라 은행의 신용공여보다 신용점수 하락폭이 더 클 수 있으니 이 점을 특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세부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https://www.samsungcard.com) 또는 고객센터(1588-8700)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