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에어워셔, 가습기, 공기청정 위니아 에어워셔

 

습한 여름이 지나고 건조한 겨울이 다가오면 준비하는 에어워셔!!

 

 

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필수품인 습도조절이 가능한 가습제품인데요. 저희집은 그중에 위니아 에어워셔 제품을 쓰고 있어요.

 

 

위니아 에어워셔는 안에 있는 여러개의 원반이 물에 잠겨 돌아가면서 원반에 붙은 먼지를 씻어내고, 적셔진 원반은 다시 마르면서 미세수분을 공기중으로 퍼뜨리는 것이라고 해요.

이 위니아 에어워셔의 최고의 장점은 바로 매일매일 세척해도 힘들지 않고 간편하게 세척할수 있다는 점!! 그리고 물을 담는 통이 용량이 커서 다른제품에 비해 자주 물을 채우지 않아도 되요. 

그만큼 무게는 나간다는 건 단점!!

하지만 원반이 클수록 가습효과가 좋다고 하니 나쁘진 않겠죠?^^

 

 

온도 조절이라는 건 따로 없어서 겨울에는 차가운 습기가 나오니 쫌 서늘할 수는 있지만 풍량조절도 가능하고 현재 습도상태도 알수 있어 좋은 것 같구요. 밤에는 수면기능이 있어서 약하게 틀어 오래 습도를 유지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럼 위니아 에어워셔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께요.

 

 

1.에어워셔 Zone

나선형 구조의 디스크가 물레방아처럼 돌면서 물의 자연증발원리를 통하여 공기중 습도를 40%~60%로 최적화 시켜줍니다. 인체에 가장 적합한 습도라고 하네요.

 

 

2.플라즈마 이온

에어워셔에서 나오는 수분을 포함한 공기는 플라즈마 이온을 함께 방출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공기환경을 만들어줍니다.

 

 

3.마이크로 수분 광역가습

일반초음파 가습기의 경우 1~5마이크로 단위의 수분입자가 토출되는데 비해 위니아 에어워셔의 경우 0.0001~0.0004마이크로 단위의 초미세 수분입자가 토출되어 공기중에 떠다니며 보다 넓은 공간까지 가습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4.빠르고 쉬운 청소방식

나선형 구조의 디스크가 여러장 달려있어 브러쉬를 그냥 틈새에 끼워 돌려주기만 해도 청소가 된다는 사실, 물통과 디스크를 매일매일 빠르고 쉽게 세척하여 쾌적한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고장시 대유위니아 홈페이지 http://www.dayou-winia.com에 접속하면 방문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는 사실은 Tip입니다.

 

 

피부가 쩍쩍 갈라지는 건조한 겨울.. 위니아 에어워셔로 뽀송뽀송한 겨울을 지내 보는 건 어떨까 싶네요. 

공감 꾸욱 눌러주시면 더 좋은 글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