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bs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오늘은 한국방송공사인 kbs 프로그램을 무료 시청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타 방송사에도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지만 KBS1TV나 KBS2TV에서도 인기 있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KBS2TV에서 인기있는 드라마로는 월~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영하는 다시, 첫사랑[이하진(명세빈)과 차도윤(김승수)의 애뜻한 사랑을 담은 드라마]



토일드라마로 저녁 7시 55분에 방영하는 아버지가 이상해[가족밖에 모르고 살던 아버지 변한수(김영철)의 개성넘치는 4남매 가족이 사는 집에 아이돌스타 안중희(이준)이 얹혀살게 되면서 밝혀지는 비밀들을 코믹스럽고 따뜻하게 담은 가족드라마]



월화미니시리즈로 밤 10시에 방영하는 완벽한 아내[드센 아줌마로 살아오던 심재복(고소영)에게 예기치 못한 일들이 생기면서 잊고 살았던 여성성을 되찾고 새로운 희망과 사랑을 찾기까지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수목드라마로 밤 10시에 방영하는 추리의 여왕[생활밀착형 추리퀸 유설옥(최강희)과 하드보일드 열혈형사 하완승(권상우) 미궁에 빠진 사건을 풀어내면서 범죄로 상처 입은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휴먼 추리드라마] 등을 들수 있습니다.



KBS1TV에서 방영하는 인기있는 드라마로는 월~금요일 저녁 8시 25분에 방영하는 빛나라은수, 월요일 밤 11시 40분에 방영하는 미국드라마로 인기있는 리썰웨폰 등이 있습니다.



KBS 예능프로그램에는 예능의 대표주자인 1박2일을 비롯하여 해피투게더3, 해피선데이, 개그콘서트, 뮤직뱅크, 불후의 명곡, 슈퍼맨이 돌아왔다, 안녕하세요, 언니들의 슬램덩크2, 연예가중계 등 승승장구하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핫이슈로 부상중인 15일 앞으로 다가온 대선을 위한 KBS대선토론도 높은 관심을 가지실텐데요. kbs온에어로 어디서든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kbs온에어, my K 사이트에서는 실시간으로 kbs 프로그램을 시청할수 있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kbs온에어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kbs온에어"로 검색을 하시면 상단에 "KBS my K" 사이트가 검색이 됩니다.



▶▶▶KBS my K 바로가기 http://myk.kbs.co.kr


스마트폰이나 PC 상관없이 위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kbs 프로그램을 로그인없이 고화질로 무료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KBS my K에 접속해보니 KBS뉴스에서 대선토론을 주제로 방송중인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로그인없이도 kbs 방송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실수 있는 kbs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시면 더 좋은 정보들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뜻깊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