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서 인동에 급한 볼일이 있어 

대충 씻고 사부작 나갔었는데...

아침도 못먹고 나가서인지 출출하더라구요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간단하게 먹을꺼 없을까

두리번 대던 중에..

사람이 몰려있는 전에 못보던 가게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가까이 가보니 오투원이라는 

오믈렛 빵집이였습니다



전에 한번 대구 동성로에서 생전 처음 오믈렛빵을 먹어봤던 적이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맛을 잊지 못했었는데..

구미에서도 이제 오믈렛빵집을 만날수 있다니..

1차 감격~!

사람이 너무 많아 북적였지만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시식대에 놓인 빵을 하나씩 하나씩 맛을 보니

대구에서 먹던 빵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2차 감격~!



메론오믈렛, 딸기오믈렛, 몽블랑

블루베리오믈렛, 초코오믈렛, 소보루오믈렛

총 6가지의 오믈렛이 제각각 특유의 맛을 내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시식은 맘껏 했겠다 혼자 먹기 너무 아까워서

제가 좋아하는 메론오믈렛과 우리 딸이 좋아하는 초코가 들어있는 초코오믈렛

2박스를 구입했습니다



엄청 좋아할 첫째딸을 생각하니 절로 아빠미소가 ^_^ㅎㅎ

한박스에 오믈렛이 21개나 들어있는데 가격이 

9000원에서 14000원 사이로 엄청 저렴해

부담이 없더군요~

포장도 얼마나 이쁘게 해주시던지 선물용으로도 그만일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참고로 오투원 오믈렛은 순수 우리밀만을

사용하여 그날 팔 빵만 만들어 팔기때문에

다 팔리고 나면 먹고 싶어도 못 사먹는다고 해요~



인동에서 볼일을 다 끝내고 집에 가서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첫째 어린이집 마치고 오자마자 짜잔~

하고 보여줬더니 얼마나 좋아하던지~

아빠 모야~ 이거 모야~ ㅎㅎ

다섯살짜리 애 입맛도 저랑 똑같나 봅니다~

인동 마실 나갈때마다

이제 집에 사들고 와야 될거 같네요

구미 인동 오믈렛빵맛집~! 오투원

한번 가셔서 시식해 보고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맛집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적 중리 맛집 "감동먹은식당"  (0) 2018.01.13
대구 북구 칠성동 맛집! 고기테리안~  (0) 2017.05.29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글 보관함